쇼크업소버 코리아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교환/반품 관련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교환/반품 관련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71


Q. 상품 교환 및 반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완료 시점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접수건에 한해 가능합니다.

예) 1월 1일에 상품을 수령하셨으면 1월 7일까지 접수.


※ 반품 또는 교환은 총 1회만 가능합니다. ( 재교환 및 교환 후 반품은 불가)



Q. 불량이 아닌 경우는 무엇인가요?

-단순 실밥, 박음질, 사이즈 오차 범위 내 차이, 모니터 해상도 차이에 의한 색상 차이, 재단/재봉 위치나 배열의 미세한 차이, 배송 중 생긴 구김, 바느질 선 대칭 차이, 마감 처리로 인한 눌림현상

※꼭 세탁전에 확인 해 주셔야 합니다. 세탁 후에 발견되는 이슈들은 원인 규명이 어렵습니다.



Q. 제품별 불량이 아닌 경우는 무엇인가요?


A.

▷ 인피니티 집업 스포츠브라

  → 제품 특성상 부유방이 보이거나 부각되는 현상, 지퍼 끝부분이 뜨는 현상, 어깨 끈이 주름지는 현상 등은 모두 센터 중심 서포트 인피니티 브라의 전형적인 착용 특징이므로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기능에 이상이 없습니다.


런브라 착용 후 밴드의 탄성 이질감

  → 런브라 고유의 섬유 구성으로 인한 특징으로 신축성이 없는 컵 부분과, 고무성분이 있는 밴드가 착용 후 늘어나는 정도의 상이함으로 인해 아래 밴드가 울듯이 늘어남이 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기능에 이상이 없습니다.

 

 ▷런브라 어깨끈

  →런브라의 어깨끈은 평면 봉재가 아닌 3D 입체 봉재 기술로 가공되어 뒤틀려 보일 수 있습니


▷런브라, 뉴런브라,뒷면 어깨끈 길이 조절 패널의 고리가 헐겁거나, 빡빡하여 조절이 힘든경우

  →제품마다 간격의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카카오톡-'쇼크업소버코리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쉐이프 브라 뒤 후크 모서리 부분의 이질감

  → 쉐이프 브라 공정상 후크 가장자리가 고압 고열 처리되는 과정에서 딱딱함 상태로 출고됩니다.

     예민한 피부의 경우 따가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3~4회 정도 세탁 시 자연스럽게 부드러워집니다.

     다만 예민하신 경우 미리 손가락 등으로 몇 번 문질러 주시면 부드러워집니다.




Q. 교환 및 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변심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건에 한해 (제품 택 및 옷걸이 손상X, 택배비 유료)

 - 오배송 : 오배송 확인 시 우선 출고 (택배비 무료)

 - 제품 불량 : 불량 확인 후 교환 및 정산 (택배비 무료)


②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완료 기준 7일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 기간 경과 확인시 고객님께 자동 반송되며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택(TAG) 제거 또는 분실 및 훼손이 되었을 경우


 -옷걸이 분실 또는 파손, 오염


 - 양품화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 사용, 훼손, 상품의 택(TAG) 분실 및 훼손, 무리한 시착으로 인한 늘어남, 옷걸이 파손, 피부 각질, 냄새 등의 오염 등)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게시판 교환/반품 확인 부탁드립니다.)

   ※ 택(TAG) 제거 시 반드시 가위를 이용하셔야 하며, 택 부분을 당겨서 떼다가 실밥이 길게 나온 경우 반품 불가이며, 이 경우 제품 기능에 이상이 전혀 없으므로 재봉 수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실밥, 미세한 접착 오염 등은 상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이염, 초기 물 빠짐으로 인한 경우


 - 뉴펌프 브라의 경우, 시착 후 교환/반품 불가


 - 이염, 초기 물빠짐으로 인한 반품 불가


 - 사이즈 미스로 인한 반품(판매자 귀책의 반품 사유X)

   (상담 후 추천 받은 사이즈가 불편하시더라도, 상담은 고객님이 주신 정보 기반으로 권장 해드리는 것이라, 실제 체형과 선호하는 착용 느낌에 따라 변수가 있으므로, 최종 결정의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Q. 교환/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직접 교환 및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Q. 반품 시 환불금액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결제 방법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며, 반품 배송비(왕복 택배비) 7,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 카드 결제 시, 반품 배송비(왕복 택배비) 7,000원은 고객 부담으로 차감 후 정산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환불계좌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입금. 주문시 환불계좌 등록이 안된 경우 환불이 지연됩니다.

 - 휴대폰 결제 시, 해당 월 취소시 반품 배송비 입금 확인 후 전액 휴대폰 결제 취소

 * 익월 취소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입금(환불계좌 기재 필수)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택배비

   교환 배송비 : 7,000원

   반품배송비 : 전체 반품 7,000원 / 부분 반품 3,500원이 환불금에서 자동차감정산 됩니다.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어도 전체 반품시에는 7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주문내역의 주문상태가 '취소완료'인 경우, 결제하신 결제사로 실제 취소정보가 이관됩니다.

해당 결제사를 통한 환불 완료까지는 기일이 소요되며, 결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나 통상 영업일 기준 약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Q. 오배송, 제품불량은 어떻게 하나요?


A. 오배송 및 제품 불량시 카카오톡 채널 [쇼크업소버 코리아]로 1:1문의 주시면 빠른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 및 확인 후 동일상품 재배송 또는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오배송 및 불량이 확인될 경우, 왕복 택배비 7,000원 모두 쇼크업소버에서 부담합니다.

  (단, 수선이나 착용 흔적, 세탁한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



Q. 미성년자 상품구입관련 법정대리인 취소고지


A. 미성년자가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Q.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A.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Q. 결제완료 후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A. 주문건이 다른 경우 가능하나, 오전 11시 이전 CS담당자와 협의 완료된 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Q. 온라인 구매상품을 피팅샵에서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피팅 교환의 경우, 최소 1일전 네이버예약을 통해 피팅을 예약해주세요.

필수 입력 > 예약 시 예약자 메모에 수취인명, 내용 기재해주세요. (ex. 홍길동, 런브라75C 교환희망, 컵이 커요)



Q. 방문접수를 신청했는데 회수가 안되요.


A.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3일간 수거가 안 될 경우 카카오톡 채널 1:1로 문의주시면 재요청 드리겠습니다.



Q. 반품 교환시 다른 택배사 이용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발송하실 때 아래의 주소를 꼭 확인해주시고 다른 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반송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죽양대로912번길 54 A동 2층 디아이



Q. 교환 상품은 언제 보내주시나요?


A. 물류센터로 교환상품을 수거 완료한 후 상품 검수 시에 이상이 없고, 교환 사이즈와 교환 택배비가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하여 발송됩니다.

- 물류센터 수거 완료 시점과 택배완료 시점은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